생활

초등학생 소프시스 책상으로 방 인테리어 완성

다이아지영 2020. 12. 10. 20:40

 

둘째가 초3인데 코로나라 학교도 안가면서 책상을 사달라고 너무 졸라 저렴한 소프시스 책상 구입

책상 구입전 집이 좁아서 넓은 책상은 놓을 공간이 없어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책상을 찾다 소프시스 책상을 구입하게 되었대

완전만족

가격도 저렴하고 조립도 간단한 소프시스 책상

아이가 선반 있는것을 원해서 찾아보다 적당한 책상을 찾았다

배송은 이틀정도 걸렸고 조립은 두 아들이 아빠 퇴근하기 전에 조립 완료했다

그만큼 조립이 간단하다

여태 자기 책상 없던 막내는 본인 과제물 바로 책상에 올려놓고 나름대로 인형도 장식해놓고 꾸몄네요

앞으로 자신의 취미는 공부랍니다 ㅋㅋ

며칠이나 갈런지 ㅎㅎ

일단 가격은 저렴해서 간단하게 사용하기에는 아주좋아요~

책상을 방에 놓으니 뭔가 안정된 기분이에요

아이들이 뚝닥 조립하는거 보면 조립은 어렵지 않은거 같아요

학습지에서 준 상에서 공부하던 아이는 이제 책상 앞에만 앉네요 너무 만족합니다

큰아이 책상을 소프시스 책상으로 사줬었는데 만족 스러워 둘째도 소프시스 책상으로 구입해봤어요

역시나 소프시스 책상은 믿음을 저버리지 않네요

가성비가 좋아요~

참고로 저희 아이 책상은 42000원입니다

단점을 하나 꼽자면 고3 수험생이나 장시간 공부해야하는 학생들이라면 조금 좁아서 불편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소프시스책상 보러 가기<<

#소프시스책상#어린이책상#DIY책상#조립식책상#간편조립책상#1인용책상#가성비책상#컴퓨터책상#간편책상추천#어린이책상추천

모바일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블로그앱에서 보기

#소프시스책상#어린이책상#DIY책상#조립식책상#간편조립책상#1인용책상#가성비책상#컴퓨터책상#간편책상추천#어린이책상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