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하포스 리베라 LED 수납형 침대

다이아지영 2020. 12. 2. 22:12

>>하포스 리베라 LED 수납형 침대 구경가기<<

 

 

아이들과 이불 깔고 바닥에서 10년을 잤는데 이사하면서 드디어 침대를 샀어요

오랜만에 침대 생활이라 그런지 아직 적응이 안 되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9존 독립 스프링이라 신랑이 옆에서 움직여도 많이 흔들리지 않아요 전혀 안 흔들린다면 거짓말이겠죠~ ㅎㅎ

그렇지만 거의 흔들림 없어서 옆에서 뒤척여도 잘 못 느끼고 자네요

매트리스는 너무 푹신하지도 그렇게 딱딱하지도 않아요 적당해서 더 좋은 거 같아요

제일 중요한

라돈 무검출

침대 구입할 때 제일 먼저 찾았던 게 라돈이 검출되지 않는 것이었는데 라돈도 검출이 안되고 인체에 유해한 건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광고를 믿어 봐야겠죠~

 

 

 

 

 

 

 

 

하퍼스 리베라 LED 수납 침대 퀸 사이즈

우리 부부가 사용하는 퀸 사이즈 침대에요 아직 침대 커버랑 이불을 못 사서 그전에 사용하던 이불을 깔아 뒀어요 당분간 그냥 써도 될 거 같아요

퀸 사이즈는 40만 원대 후반 주고 구입했어요

 

 

 

 

 

 

 

 

하퍼스 리베라 LED 수납형 슈퍼싱글 사이즈

중학생 큰 아들도 너무 만족하네요 슈퍼싱글이라 30만 원대 초반에 구입했어요

아이가 원하는 건 핸드폰 충전할 수 있는 거랑 LED 등이 있는 것을 원했는데 둘 다 있고 아이거는 서랍도 있는 걸로 구매해서 속옷이나 양말을 침대 서랍에 넣어두니 바로바로 꺼내 쓸 수 있어서 좋다고 하네요

그리고 침대 헤드가 나무가 아니라서 딱딱하지 않아서 좋아요

결론적으로 전체적으로 가격 대비 아주 만족합니다.

이상 하퍼스 리베라 LED 수납 침대 사용 후기였습니다.

구입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하포스 침대#하포스#하포스 리베라#하포스 리베라 LED#LED 침대#수납 침대#하포스 LED침대#수납형침대#독립스프링침대#독립스프링#9존독립스프링#하포스 리베라 LED 수납형 침대#퀸사이즈침대#수퍼싱글침대#퀸침대#싱글침대#중학생침대#라돈무검출침대#인체무해침대#호텔침대#라텍스침대#내장형 콘센트 침대#매트리스 밀림방지#양면 매트리스#흔들리지 않는 침대#슈퍼싱글침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