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2022.7.14~7.18 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 여행기

다이아지영 2022. 8. 6. 15:35

코로나로 2년동안 여행을 못가고 있었는데 시이모부님의 지원으로 18명의 시댁식구들과 세부 여행을 계획하게 되었다.

7월 여행을 계획하고 5월에 여행사에 패키지 상품을 예약하고 여권 갱신하고 래시가드 사고 스노클링 장비도 구입하면서 여행 준비를 착착 진행하였다.

우리 가족은 바다를 너무 좋아해서 한국에서 호핑투어를 예약하였다.

세부에서 호핑투어를 선택관광하면 80$인데 한국에서 인당 5만원에 예약하고 갈 수 있었다.(꿀Tip.)

필리핀 입국시 원패스를 꼭 발급 받아야 하는데 우리는 여행사에서 얘기해 주지 않아서 출발 며칠전에 가족중에 한명이 검색해보다 알게 되었다.

원패쓰는 아기까지 모두 작성해야 하고 작성법은 인터넷을 검색하면 아주 자세하게 안내되어 있어서 어렵지 않게 작성할 수 있다.

여행사에 항의도 하고 했지만 돌아오는건 죄송하다는 대답뿐..ㅠㅠ

여행 준비를 할때 여행사만 믿고 있으면 절대 안된다. 나의 여행이니 모든 걸 내가 알아봐야 한다.

또 필리핀 입국시 필요한 서류는 3차 접종 완료자는 완료 증명서를 2차 접종 완료자는 접종 증명서와 24시간 이내 코로나 음성 확인서가 필요하다.

만12세~17세 아이들은 2차 접종 서류만 있으면 되고 12세 미만 아이들은 동반하는 부모가 서류가 충족되어 있으면 입국이 가능하다.

드디어 세부로 출발하기 위해 인천공항으로~

우리는 리무진을 이용하지 않고 자가용을 이용해서 단기 주차장에 주차를 했다.

주차료는 1일에 24000원.

하지만 다자녀 할인을 받을수 있어서 50% 감면 받아 3박5일에 48000원을 지불했다.

다자녀 할인은 인천공항 주차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되고 두자녀 이상이면 가능하다.

단, 둘째 아이가 만 15세 이하이어야 가능하다.

신나는 여행.. 지금도 이글을 쓰면서 여행을 생각하면 가슴이 두근거린다.

여행은 사람의 몸과 마음을 치유해 주는 약인것 같다.

인천공항 출발~

대한항공타고 CEBU로 출발~

기내에서 필리핀 입국신고서를 아이들까지 모두 작성해야 하니 미리 숙지 하고 가는걸 추천.

세부막탄공항 도착

밤 10시반 세부막탄 공항 도착. 원패쓰 덕분에 빠른 입국 완료.

션 가이드 동행과 함께 JPARKISLAND Resort로 가는데 천둥번개를 동반한 비가 억수같이 쏟아졌다.

내일은 날씨가 좋아야 할텐데~

드디어 숙소 도착.

디럭스 룸인데 1인베드가 2개씩이라 우린 룸을 두개 잡았다.

큰아들과 남편이 방을 쓰고 작은아들과 내가 방을 같이 썼다.

 

 

제이파크아일랜드 리조트 오션뷰

 

룸안에는 드라이기 샴푸,린스,바디워시,구두솔같은 칫솔(칫솔은 챙겨가세요),치약,비누,생수2병,커피포트가 있고

테라스에 빨래 건조대가 있어서 래시가드를 널기에 좋았다.

전기가 220V가 있어서 돼지코도 필요 없다.

첫날은 이렇게 하루가 지나갔다.

드디어 바다로 가는 둘째날~

아침 일찍 일어나 조식 식당으로.. 고고~ 누가 차려 주는 음식은 다 맛있엉..ㅎㅎ

음식도 맛있고 종류도 다양하고 깔끌하기까지 정말 만족 스러웠던 아발론식당.

 

메뉴는 거의 비슷한데 매일 조금씩 변경됨.

스킨스쿠버 다이빙을 하는 가족들을 위해 다이빙 연습도 같이하고 다이빙 가지 않는 가족들은 바닷물에 몸 담그기

 

너무 맑은 바다

오후엔 리조트에서 휴식시간~

리조트 수영장엔 유수풀과 슬라이드가 있었지만 우리 가족들은 겁이 많아서 유수풀만 이용.

튜브도 있어서 호텔에선 튜브가 필요 없지만 바닷가 나갈땐 아이들은 튜브가 있으면 좋을것 같다.

리조트 바닷가도 너무 예쁘고 스노클링이 가능하다. 구명조끼는 바닷가 입구에 무료로 사용할 수있다.

상태는 별로 좋지 않다.

제이파크아일랜드 리조트 수영장과 전용비치

저녁에 스톤 마사지로 여행 피로를 풀고 저녁은 무제한 삼겹살~ 정말 실컷 먹을 수 있고 고기 질도 좋은데 너무 정신이 없어서 찍은 사진이 없다..ㅠㅠ

벌써 여행 셋째날

툭툭이 타고 상투아리 투어와 호핑투어, 바다낚시 하는날

현지 친구들과
씨푸드점심
상투아리 현지 아이들에게 사탕 나눠주기
상투아리
장풍샷

드디어 마지막날.. 아~ 집에 가기 싫다.

늦은 체크아웃후 김병원에서 코로나 검사하고 필리핀 역사에 대해 듣고 라푸라푸공원 방문하고 마사지 받고 다시 세부막탄 공항으로

스톤 마사지샵

즐거운 세부 여행을 마치고나니 3박5일 일정은 너무 짧다는 생각이 든다.

최소 일주일은 가야 여행한 기분이 날 거 같다.

한국 입국전에 Q패스 받는것도 잊지 마세요~ Q패스 받으면 입국 심사 줄이 빨라집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yihandaddymall_0810

 

알밤과도토리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알밤과도토리! 성실하게 진심을 다해 판매하겠습니다.^^

smartstore.naver.com